컨텐츠 바로가기

  • LOGIN
  • JOIN
  • MYPAGE
  • CART
  • ORDER
  • WISH LIST
  • 즐겨찾기

거평테크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입니다.

[일요저널] 정말 짱짱한 생활 거치대, “한번 붙으면 절대 떨어지지 않는다!”
제목 [일요저널] 정말 짱짱한 생활 거치대, “한번 붙으면 절대 떨어지지 않는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작성일 2012-05-22 10:12:37
추천 추천 하기
조회수 1144
평점 0점

세계로 수출하는 우리 기술-인도, 말레이시아, 일본, 인도 등 활발히 수출

기존의 흡착제품들이 진공 압축 원리를 이용하던 것과 달리 글라스터는 부착이라는 신개념으로 제품 개발에 성공했다. 진동, 충격, 중량, 온도변화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으며, 반영구적인 부착력 과 지속력을 실현했다.

거평테크는 부착패드의 특허방법을 이용해 내비게이션 거치대 뿐 만 아니라 각종 생활용품으로 기술적용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더 나은 변함없는 품질과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글라스터는 욕실이나 주방에 붙여 간단한 용품을 걸어 놓는 것은 물론 자동차 내비게이션 및 스마트폰 거치대 등 생활에 필요로 하는 모든 제품에 활용할 수 있는 부착패드다. 글라스터는 자국 없이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으면서도 부착력과 지속력이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강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진공원리를 이용한 흡착판은 시간이 지나면 진공압이 떨어지면서 부착물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 또한 습기나 기름때, 온도 변화에 진공압이 없어지기 때문에 사용하면 할수록 부착 시간이 줄어든다.

하지만 글라스터는 이 같은 변수를 없앴다. 필름의 형태로 만들어져 공기 유입을 차단하기 때문에 한 번 부착한 뒤 허용하중만 지킨다면 절대 떨어지지 않는다. 박민식 거평테크 대표는 "기존 진공흡착 방식 제품은 패드가 두꺼운 반면 글라스터는 얇은 필름 형태로 돼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유리나 타일에 대고 손가락으로 문질러주기만 하면 견고하게 부착 된다"고 설명했다.

기존 진공압축 제품은 무게와 관계없이 진공해제 변수에 의해 부착시간이 달라졌지만 글라스터는 거치물의 무게가 탈락 변수가 된다. 거평테크(www.glaster.co.kr)는 부착패드의 탈락변수를 측정 가능한 무게로 전환했다는 점에서 신기술로 높이 평가받아 벤처기업 인증(201049)을 받았으며 SGS에서 온·습도 테스트를 마쳤다.

2012년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거평테크 선정

글라스터에 적용되는 원리는 단순하지만 획기적인 기술로 평가되어 sbs(아이디어하우머치), KBS(생방송 오늘), mbn(아이디어 플러스)등에 방송되었다. 이후 내비게이션거치대 뿐만이 아니라 안테나, 생활용품, 광고물부착 등에 여러 분야에 적용 가능하다는 것이 알려져 바이어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생활용품 거치대는 출시하자마자 201012월 호주, 말레이시아 등에 수출을 시작으로 일본에서 6개월 동안의 신뢰성검사를 통과하여 유리부착식 안테나와 수건걸이용 매직행거 및 훅이 수출 중이다. 그리고 인도에는 글라스터의 부착기술을 적용한 주방싱크선반을 수출 중이다. 주방싱크선반의 원리 역시 글라스터의 탈락변수를 측정 가능한 무게로 전환하여 소비자들이 허용하중만 지키면 되는 기술력 때문이다.

이러한 기술력을 이용하여 스마트폰 거치대와 내비게이션 크래 등 계절에 상관없이 떨어지지 않는 각종 거치대를 생산하고 있다. 스마트폰 거치대는 5인치(갤럭시 노트, 옵티머스 뷰 등)까지 거치가 가능하고 내비게이션 크래들은 모든 크기의 내비게이션을 안전하게 거치 가능해 그 인기가 높다. 글라스터를 적용한 내비게이션 거치대는 기존 진공흡착식 거치대보다 부착력이 4배 이상 뛰어나다.

그 외에도 주방과 욕실 베란다 등에서 이동이 편리하고 떨어지지 않아 안전한 탈·부착식 생활용품을 개발하여 생산하고 있다. 거평테크의 부착패드는 수건걸이, 선반걸이, 휴지걸이, 욕실 비누걸이 등 다양한 목적에 적용할 수 있다. 특히 탈락변수를 측정 가능한 무게로 전환하여 주방 씽크대 선반의 남는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주방씽크을 생산하고 있다.

<!--[if !supportEmptyParas]--> 거평테크 박민식 대표는 앞으로 더욱 기술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을 위해 더 좋은 품질과 디자인으로 보답하겠으며 우수 수출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거평테크의 홈페이지(www.glaster.co.kr)에서 모든 제품들을 볼 수 있다. (문의전화 : 032-613-3378)


박지은 기자 ppttpp@sundaytimes.kr

기사 원본 http://www.ilyojournal.co.kr/news/articleView.html?idxno=7953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삭제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이전 제품

  • 상품
  • 상품

다음 제품

TOP